킥오프:
레인저스 FC는 스코티시 프리미어십의 거물 팀이며 유럽 대회에 꾸준히 출전하며 유럽 대회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팀은 이 1차전 경기의 전략적 중요성을 잘 알고 있으며, 당연히 홈에서 더 많은 이점을 얻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기 위한 주도권을 잡고, 승리에 대한 동기를 부여받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레인저스 FC는 시즌이 끝난 후 감독을 바꿨습니다. 이번 경기는 새로운 감독 러셀 마틴의 지휘 하에 치러지는 시즌 첫 공식 경기이며, 선수들은 확실히 더 활발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레인저스 FC는 여름 이적 시장에서 AFC 본머스로부터 미드필더 조 로스웰과 풀백 맥스 에런스를 영입했고,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로부터 센터백 나세르 야쿠바 지가를 임대 영입하여 팀의 미드필드와 백필드를 크게 강화했습니다.
레인저스 FC는 휴식기간에 한 평가전을 진행했고 홈에서 2대2로 벨기에 프로리그의 강팀 클뤼프 브뤼허 KV를 비겼습니다. 팀은 최근 6경기가 무패전적(2승4무)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안정적입니다.
레인저스 FC는 최근 5경기가 12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파나티나이코스 FC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17승8무7패를 기록해서 준우승을 얻어서 UEFA 챔피언스리그에 진출 자격을 얻었습니다.
파나티나이코스 FC는 최근 5경기가 득실골 비율이 7대4이니까 공수양측의 발휘가 좋습니다.
파나티나이코스 FC는 양팀이 유럽전의 대진 4경기가 무패전적(1승3무)을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
레인저스 FC는 최근 홈 10경기에서 2승3무5패를 기록하고 승률이 20%만 있습니다.
이 경기는 파나티나이코스 FC가 오프시즌 이후 처음으로 치르는 공식 경기입니다. 스코티시 프리미어십의 거물 팀인 레인저스 FC를 상대로, 팀은 원정 경기에서 그다지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요 목표는 무승부를 유지하고 승리하는 것이며, 승리에 대한 동기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주전 골게터 필립 두리치치가 오프시즌 동안 5번의 친선 경기 중 4번에 출전했지만 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세르비아 스트라이커의 상태는 걱정스럽습니다.
파나티나이코스 FC는 오프시즌 동안 친선경기 5경기를 진행하고 2승1무2패를 기록해서 컨디션이 불안정적입니다.
파나티나이코스 FC는 최근 원정 10경기에서 1승2무7패를 기록하고 승률이 10%만 있습니다.
레인저스 FC는 최근의 컨디션이 안정적이고 6경기가 무패전적을 기록했습니다. 팀은 공격력이 강하지만 홈에서 전투력이 부족합니다. 파나티나이코스 FC는 오프시즌 동안 출전했던 평가전에서 발휘가 불안정적이지만 공수양측에 발휘가 괜찮습니다. 그런데 팀은 원정에서 잘 뛰어나지 않습니다. 레인저스 FC는 오프시즌 동안 많은 인원 조정을 했는데, 이는 팀이 새로운 시즌에 더 나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라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새로운 시즌의 첫 경기인 만큼 선수들의 열정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홈팀 레인저스 FC를 추천해 볼 만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