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멕시코는 올해 CONCACAF 골드컵에서 조별 리그에서 완벽한 성적을 거두며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여 챔피언십에 대한 강한 의지와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중북미의 전통적인 강팀으로서, 공격과 수비가 훌륭하고, 핵심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으며, 협동심도 좋습니다. 멕시코의 투지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라울 히메네스는 멕시코의 최고 스트라이커입니다. 그는 많은 골을 넣지는 못했지만 큰 위협이 되는 선수입니다. 에드손 알바레즈는 미드필드의 핵심이며, 강력한 패스 능력과 조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자르 몬테스는 수비의 핵심입니다. 그는 조별 리그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위협적인 공격에도 여러 번 대응했습니다.
멕시코는 조별에서 발휘가 안정적이고 2승1무를 기록해서 조1위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멕시코는 최근 10경기가 18골을 넣고 9골만 잃어서 공수양측에 발휘가 좋습니다.
두 팀은 2022년 월드컵 조별 리그에서 한 번 맞붙었으며, 멕시코가 사우디아라비아를 2-1로 이겼습니다. 당시 멕시코는 볼 점유율(65%+)과 슛 수(15회 이상)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었으며, 심리적인 면에서도 분명한 우위를 점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1을 공개했습니다. 형세가 홈팀에 유리합니다.
멕시코는 견고한 수비적 역습 전술을 채택하고, 팀의 뛰어난 미드필드 컨트롤과 공격 속도를 활용해 빠른 역습을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비적으로 멕시코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공격을 막기 위해 견고한 수비진과 뛰어난 골키퍼의 플레이에 의지할 것입니다.
아시아에서 초청받은 팀인 사우디아라비아는 조별 리그에서 기복이 있지만 경쟁력 있는 성과를 보였습니다. 강한 팀을 상대로는 불리할 수 있지만 팀은 여전히 변화를 만들고 우리의 강점을 증명하고 싶어합니다. 팀의 전의가 강합니다.
공격수 살레 알셰흐리는 사우디아라비아의 공격 핵심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조별 리그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고 팀에 중요한 골을 넣었습니다. 피라스 알-부라이칸이 역시 뛰어난 공격력을 지녔으며, 사우디아라비아의 공격에 날카로운 칼날을 세우는 선수입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조별에서 발휘가 괜찮고 D조 3경기에서 1승1무1패를 기록하고 조2위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최근 10경기가 12골을 넣고 7골만 잃어서 공수양측의 발휘가 좋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빠른 패스와 윙 브레이크를 이용해 멕시코 수비를 뚫으려 하며, 더욱 개방적인 공격 스타일을 채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비 측면에서 사우디아라비아는 멕시코의 역습 기회를 줄이기 위해 미드필드의 인터셉션과 하이 프레싱을 강화해야 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최근 5경기에서 2경기만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멕시코는 FIFA 랭킹 17위로 중미와 북미에서 가장 뛰어난 팀입니다. 이 CONCACAF 골드컵 조별리그 전승을 거두었고, 공격과 수비의 균형이 잘 잡혀 있어 강력한 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FIFA 랭킹 58위로 아시아 최고의 팀입니다. 조별리그에서 1승 1무 1패를 기록했지만, 조 2위로 진출해 괜찮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양팀의 실력, 컨디션, 역대 대진전적 그리고 핵심 선수들의 발휘를 보면 멕시코는 비교적 강하니까 심리에 우세가 뚜렷합니다. 그래서 멕시코는 이번에 승리를 거두고 4강에 진출할 거라 예측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