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새 시즌에는 여러 선수를 영입했는데, 그 중에는 6월에 바누아투에서 합류한 브라이언 칼탁도 있습니다. 그는 팀의 수비를 강화하기 위해 영입되었습니다.
다비드 즈드리리치 감독은 팀이 새로운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르고, 선수들의 컨디션에 집중하며, 경기의 강도와 승리에 대한 의지를 조절하기 위해 라인업을 순환시킬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 영입한 선수 중에는 웰링턴 피닉스의 전 선수인 스캇 우튼과 샘 서튼이 있는데, 이들은 상대 팀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퍼스 글로리 FC는 최근 4경기에서 3경기가 무패전적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
퍼스 글로리 FC는 최근 4경기에서 3경기가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웰링턴 피닉스 FC는 최근 2연승을 얻어서 컨디션이 좋아졌습니다.
웰링턴 피닉스 FC는 양팀이 최근의 대진 8경기가 12골을 넣고 9골을 잃어서 공수양측의 발휘가 비교적 강합니다.
퍼스 글로리 FC는 주로 미드필드를 장악하지만, 수비수들은 수비로 복귀하는 속도가 느리고, 그 뒤의 틈새에서 상대에게 쉽게 공격을 받습니다. 이 팀은 볼 점유에 집중하는 전술적 스타일을 고수하지만, 상대의 강한 압박에 밀려 수비 실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퍼스 글로리 FC는 양팀의 대진 54경기에서 20승13무21패를 기록했습니다.
장카를로 이탈리아노 감독은 는 승패에 따른 경기의 심리를 무시해서는 안 되며, 젊은 선수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웰링턴 피닉스 FC는 최근 4경기가 다 언더가 발생해서 플레이가 보수적입니다.
캡틴 알렉스 루퍼, 팀 페인 그리고 네이선 워커등 주력 선수들이 결장할 것입니다.
웰링턴 피닉스 FC는 호주까지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며, 신체적 피로가 경기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퍼스 글로리 FC는 최근 더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경험을 가진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대의 전술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다비드 즈드리리치 감독의 전략은 핵심 선수들에게 경기에 출전할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에서 승리해 사기를 북돋우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웰링턴 피닉스 FC는 최근 친선 경기에서 일정한 리듬을 유지해 왔습니다. 젊은 선수들의 활력은 놀라움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장카를로 이탈리아노 감독은 정신력과 발전을 강조하며 적극적인 공격 전략을 채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홈 -0.5/1을 공개했습니다. 홈팀에 대한 신뢰감이 높습니다. 그래서 퍼스 글로리 FC는 이번에 홈에서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