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쿠오피온 팔로세우라는 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 첫 라운드에서 1-0으로 밀사미 오르헤이를 이겨서 진출했습니다.
사물리 미에티넨은 지난 주말에 리그에서 레드카다를 먹었습니다. 하지만 징계는 유럽 대항전에는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화요일 경기에 출전할 수 있으며 팀에는 유럽 대항전 출전 정지 선수는 없습니다.
오토 루오피는 밀사미 오르헤이와의 대진 1, 2차전에서 유일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
쿠오피온 팔로세우라는 최근 7경기가 패하지 않았습니다.
쿠오피온 팔로세우라는 최근 5경기에서 총 10골을 넣었습니다.
알렉산드르 자루츠키는 이번에 선발 선수로 출전할 거라 예정합니다. 그는 올림피야 류블랴나와의 대진 1, 2차전에서 다 선발로 출전했습니다.
라마잔 바그다드는 지난 주말에 리그에서 레드카드를 받았지만 유럽 대항전에 출전할 수 있습니다.
카이라트는 최근 각종 원정 4경기에서 2승2무를 기록했습니다.
카이라트는 최근 8경기 무패행진을 기록했습니다.
카이라트는 최근 5경기에서 총 9골을 넣었습니다.
두팀은 역사상에서 대진한 적이 없습니다.
쿠오피온 팔로세우라는 베이카우스리가의 디펜딩 챔피언이지만, 이번 시즌에는 지난 시즌의 지배력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17라운드까지 치른 현재 리그 3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카이라트는 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 첫 라운드에서 3-1로 올림피야 류블랴나를 이겨서 진출했습니다. 이는 구단 역사상 두 번째로 이 단계까지 진출한 것이지만, 아직 그 이상으로 올라간 적은 없습니다.
사무엘 파사넨은 1월에 부상으로 인해서 이번에 여전히 결장합니다.
쿠오피온 팔로세우라는 전체 실력이 비교적 강합니다. 팀은 최근 7경기 무패행진을 기록했습니다. 한편, 카이라트는 최근 8경기가 패하지 않았습니다. 두팀은 이전에 대진한 적이 없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0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원정팀은 패하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