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FC 노아는 1라운드가 총 득점 3대2로 FK 부두치노스트 포드고리차를 이겨서 진급했습니다. 임란 울라드 오마르가 1,2차전에 2골을 넣었습니다.
공격수 곤살로 그레고리오가 지난 시즌에 33경기를 출전해 22골을 넣어서 팀의 득점왕이 됐습니다.
수비수 엘데르 페레이라가 지난 시즌에 31경기를 출전해 8도움을 기록해서 팀의 도움왕이 됐습니다.
FC 노아는 최근 홈 10경기가 다 이겨서 발휘가 좋습니다.
FC 노아는 지난 시즌에 국내 리그 마지막 홈 6경기가 단 2골만 잃어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공격수 바라나바스 바르가가 지난 시즌에 41경기를 출전해 20골을 넣어서 팀의 득점왕이 됐습니다.
미드필더 모하마드 아부 파니가 지난 시즌에 38경기를 출전해 7도움을 기록해서 팀의 도움왕이 됐습니다.
페렌츠바로시 TC는 휴식기간에 평가전 3경기가 다 이기고 총 7골을 넣고 1골만 잃어서 공수양측의 발휘가 좋습니다.
페렌츠바로시 TC는 최근 17경기가 무패전적(12승5무)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뛰어납니다.
페렌츠바로시 TC는 지난 시즌에 국내 리그 마지막 원정 7경기에서 6승1무를 기록해서 컨디션이 뛰어납니다.
페렌츠바로시 TC는 최근 5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FC 노아는 최근 2경기가 한 경기가 핸디승을 얻고 한 경기가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일반적입니다.
FC 노아는 1라운드가 총 득점 3대2로 FK 부두치노스트 포드고리차를 이겨서 진급했습니다. 팀은 유럽 대회에서 273위에 그치지만, 역시 훌륭한 성적을 거두고 유럽 대회에서 57위를 차지한 페렌츠바로시 TC보다 훨씬 낮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0.5만 공개했습니다. 원정팀에 대한 신뢰감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FC 노아는 이번에 홈에서 승리를 거둘 거라 예측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