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 야구 > 해외
최지만, 교체 출전했으나 타격도 못해보고 경기 종료
출처:MK 스포츠|2024-03-08
인쇄

뉴욕 메츠 초청선수로 합류한 최지만, 입지가 좁아지고 있다.

최지만은 8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 세인트루시의 클로버파크에서 열린 워싱턴 내셔널스와 그레이프푸르트리그 홈경기 교체 출전했으나 타석 기회를 얻지 못하고 경기를 끝냈다.

8회초 수비를 앞두고 1루수로 피트 알론소와 교체 투입된 최지만은 2이닝 수비를 실책없이 소화했지만, 타격 기회는 얻지 못했다.

 

 

이날 경기 메츠는 주전 선수들에게 세 차례 타격 기회를 줬는데 선발 1루수 알론소의 세 번째 타석이 7회말에 끝나면서 교체 투입이 늦어졌다.

캠프가 중반을 향해가면서 각 팀들이 주전급 선수들에게 선발 출전 기회를 주기 시작하면서 최지만같은 초청선수들은 기회의 문이 점점 좁아지는 모습이다.

2월 세 차례 시범경기에서 6타수 2안타, 홈런과 2루타로 선전했던 최지만은 3월 네 경기에서는 5타수 무안타 1볼넷 3삼진에 그치고 있다.

현재 시범경기 성적 11타수 2안타(타율 0.182), 볼넷과 삼진 세 개씩 기록하고 있다.

이날 메츠는 3-1로 이겼다. 5회말 프란시스코 알바레즈가 투런 홈런을 때려 2-1로 역전했고 6회말에는 1사 3루에서 프란시스코 린도어가 2루 땅볼로 3루 주자 호세 이글레시아스를 불러들였다.

선발 호세 퀸타나는 3이닝 4피안타 6탈삼진 1실점(비자책) 기록하며 시즌 전망을 밝혔다.

애덤 오타비노, 제이크 디크맨, 후지나미 신타로 등도 1이닝 투구를 소화했다.

한편, 박효준의 소속팀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이날 예정됐던 클리블랜드 가디언즈와 캑터스리그 홈경기를 우천으로 취소했다.

이날 피닉스 지역에 내린 비로 이 경기를 포함, 캔자스시티 로열즈와 콜로라도 로키스의 경기까지 총 두 경기가 우천으로 열리지 못했다. 취소된 경기는 재편성되지 않는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번에는 수비 강화! 서울, ‘올림픽 대표팀 출신’ 정태욱 영입
이번에는 수비 강화! 서울, ‘올림픽 대표팀 출신’ 정태욱 영입
프로축구 FC서울이 올림픽 축구대표팀 출신 수비수 정태욱을 임대 영입했다. 임대 기간은 올해 말까지며 배번은 18번이다. 정태욱은 “성실하게 플레이하고 어디서든 자신 있게 부딪히는...
'맨유 문제아' 래시포드, 결국 바르사로 임대 이적...등번호 14번 달고 뛴다
'맨유 문제아' 래시포드, 결국 바르사로 임대 이적...등번호 14번 달고 뛴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28)가 결국 스페인 명문 구단 FC바르셀로나로 임대 이적했다. 조만간 바르셀로나의 프리시즌 아시아투어에...
"형이 내 얼굴에 주먹 날리고 퇴장당했잖아!"...구자철의 너스레, 리베리와 다툼? "벌써 13년 전 일, 함께 뛸 수 있어 영광"
'레전드' 프랭크 리베리가 구자철과의 다툼을 회상했다.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는 "구자철이랑 인생네컷 찍으러 한국에 온다는 리베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
치어리더 김현영, 터질듯한 볼륨감 과시…"사랑에 빠졌다"
치어리더 김현영, 터질듯한 볼륨감 과시…
치어리더 김현영(25)이 글래머러스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최근 김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치킨과 크레이지 인 러브(치킨과 미친 듯이 사랑에 빠졌다). 냠냠냠~ 물놀이 좋아....
비키니 걸친 카리나?…닮은꼴 육상 선수, 아찔한 자태
비키니 걸친 카리나?…닮은꼴 육상 선수, 아찔한 자태
육상 선수 김민지(29)가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지난 19일 김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만하세요 안녕입니다"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
브브걸 출 유정, 모노키니 수영복 자태 공개…자신감 넘치는 비주얼
브브걸 출 유정, 모노키니 수영복 자태 공개…자신감 넘치는 비주얼
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가득 담은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유정은 23일 자신의 SNS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공개된 사진...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