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인기내용
올 시즌 NBA 최고의 돌풍 클리블랜드 드디어 1위 등극. 보스턴, OKC도 물리쳤다.
출처:스포츠조선|2025-01-15
인쇄



리그 최고 승률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가 드디어 NBA 주간 파워랭킹에서 1위에 올랐다.

클리블랜드는 시즌 초반 보스턴 셀틱스에게 밀렸고, 지난 주에는 오클라호마 시티 선더에게 밀리면서 3연속 2위에 그쳤다.

하지만, 오클라호마를 잡아낸 이번 주는 달랐다.

미국 CBS 스포츠는 14일(한국시각) ‘33승5패로 리그 최고 승률을 달리고 있는 클리블랜드가 NBA 파워랭킹 1위를 차지했다. 그들의 볼 무브먼트는 환상적이다. 세컨 어시스트 패스는 리그 2위다. 클리블랜드를 기본적으로 막기가 불가능하다는 의미‘라고 했다.

클리블랜드는 33승5패를 기록 중이다. 동, 서부 통틀어 최고 승률이다. 클리블랜드는 도노반 미첼과 대리우스 갈랜드의 백코트진, 에반 모블리, 재럿 앨런의 더블 포스트가 강력하다. 빅4를 구성하고 있지만, 나머지 선수들의 기여도 역시 만만치 않다. 때문에 가장 균형잡힌 전력을 갖추고 있다. 현지 매체들은 클리블랜드가 70승 모드를 달리고 있다고 평가하기도 한다.

2위는 오클라호마시티 선더다. 32승6패, 서부 1위의 오클라호마는 지난 주까지 3연속 1위를 차지했다. 마크 데이그널트 감독의 지휘 아래 절대 에이스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 등 강력한 전력을 구축하고 있다.

보스턴 셀틱스가 3위를 차지했고, 멤피스 그리즐리스가 4위다.

뉴욕 닉스, 휴스턴 로케츠, 덴버 너게츠가 그 뒤를 이었다. 올랜도 매직, 댈러스 매버릭스, LA 클리퍼스가 톱 10에 진입했다.

밀워키 벅스는 11위로 4계단 상승, 인디애나 페이서스는 14위로 5계단 상승했다. 하지만,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16위로 4계단 하락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훈련 무단 불참→징계 위기…도글라스 루이스, 결국 유벤투스 떠나 맨유행?
훈련 무단 불참→징계 위기…도글라스 루이스, 결국 유벤투스 떠나 맨유행?
도글라스 루이스가 프리시즌 훈련 불참으로 징계를 앞둔 가운데, 이적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영국 매체 디 애슬레틱은 25일(이하 한국시간) "도글라스 루이스가 유벤투스의 프리...
'323억 CB' 모스케라, '1188억 ST' 요케레스만큼 아스널에 소중한 이유
'323억 CB' 모스케라, '1188억 ST' 요케레스만큼 아스널에 소중한 이유
이번 시즌 주전은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크리스티안 모스케라는 아스널이 필요로 했던 적절한 보강이다.아스널이 모스케라 영입을 확정지었다. 25일(한국시간) 아스널은 공식 홈페이지를...
제주SK '수트라이커' 임창우, 김천 원정서 '3연승 획득' 예고! "온 힘 다해 준비할 것"
제주SK '수트라이커' 임창우, 김천 원정서 '3연승 획득' 예고!
제주SK FC가 김천 원정에서 3연승의 상승 기류를 타고 순위 도약에 나선다.제주SK는 7월 26일(토) 오후 7시 김천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24라운드 ...
맹승지, 수영복에 꽉찬 'S라인'…뒤태까지 갓벽 소화력 "더보기"
맹승지, 수영복에 꽉찬 'S라인'…뒤태까지 갓벽 소화력
방송인 맹승지가 수영장에서 아름다운 모습을 뽐냈다.24일 맹승지는 자신의 스레드에 "여러분 제가 이번에 수영장에서...더보기"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
이다혜, 거품에 가려져 더 아찔한 욕조 속 모습 "나의 여름 비밀"
이다혜 치어리더, 거품에 가려져 더 아찔한 욕조 속 모습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지난 24일 이다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여름 비밀"이라는 글과 함께 거품 목욕과 관련한 상품 홍보 글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이다...
권나라, 가벼운 옷차림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청순 글래머 정석
권나라, 가벼운 옷차림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청순 글래머 정석
권나라가 비너스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24일 권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란 하트 모양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권나라는 더운 날씨 탓인지 가벼운 민...

www.7MKR2.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2025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