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피터 곤잘레스, 에디슨 아즈코나와 조앙 우르바에스는 이번 첫 CONCACAF 골드컵 경기에서 모두 득점했으며, 앞으로도 득점 기록을 늘리길 열망하고 있습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은 최근 수리남과의 대진 2경기에서 1승1무를 기록했습니다.
샤킬 피나스, 기라노 커크와 리코넬 마가렛은 본 대회에서 다 득점을 완성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득점 수를 늘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수리남은 첫 경기에서 코스타리카와 맞붙어 경기 막판에 페널티킥을 허용하며 3-4로 패했습니다. 두 번째 조별리그 경기에서는 멕시코에 0-2로 패배했습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은 4-3-3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중원 장악에 중점을 두고 수리남의 핵심 선수들을 견제할 것입니다. 공격에서는 측면 돌파와 빠른 역습에 의존하며, 수비에서는 허점을 개선해야 합니다.
글래오필로 하셀바잉크는 팀의 최다 득점 기록 보유자로, 멕시코와의 패배 경기에서는 교체 명단에 있었지만 이번에는 선발 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수리남은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방 압박과 빠른 역습에 의존합니다. 중원에서는 도미니카공화국의 역습을 막기 위해 수비를 강화해야 하며, 공격에서는 핵심 선수들의 개인 기량에 의존할 것입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은 본 시즌에 CONCACAF 골드컵에서 앞 2경기가 다 패해서 탈락을 확정했습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은 첫 경기에서 멕시코에 2-3으로 패했고, 이후 코스타리카와의 경기에서는 1-2로 패배했습니다. 이는 마르셀로 네벨레프 감독 부임 이후 올해 처음으로 두 경기 연속 국제 경기에서 패한 것이며, 2022년 이후 중북미 및 카리브 지역 팀에게 연속으로 패한 것도 처음입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은 최근 4경기에서 3경기가 패했습니다. 팀은 이 3패전에서 총 5골을 넣었지만 수비력이 불안정해 총 9골을 잃었습니다.
수리남은 본 시즌에 CONCACAF 골드컵에서 앞 2경기가 다 패해서 탈락을 확정했습니다.
수리남은 최근 도미니카 공화국과의 대진 2경기에서 2골을 넣고 4골을 잃었습니다.
이번 경기는 2025년 CONCACAF 골드컵 A조 조별리그 최종 라운드로, 미국 알링턴의 AT&T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두팀은 모두 이미 토너먼트 진출이 좌절되어 이번 경기는 명예와 경험을 위한 경기입니다. 도미니카공화국은 최근 2경기 연속 패배하며 3골을 넣고 5골을 실점했습니다. 수리남도 마찬가지로 2연패 중이며 3골 득점에 6골 실점으로 두팀 모두 컨디션 조절이 필요합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원정 -0.25를 공개했습니다. 두팀은 실력이 막상막하라서 이번에 비길 거라 생갃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