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캐나다는 현재 CONCACAF 골드컵 B조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 엘살바도르를 상대로 승리의 흐름을 이어가 조별리그 통과를 확실히 하고자 합니다. 공격력이 뛰어나고 수비도 비교적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승리에 대한 열망이 강해 전의가 매우 높습니다.
타존 부캐넌은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위서 온두라스전에서 멀티골을 넣었습니다. 개나다는 진용 실력이 강해서 핵심 선수인 알폰소 데이비스가 부상으로 인해서 결장한 상황에서 강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최근 10경기에서 6승3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승률이 60%입니다. 팀은 본 시즌에 CONCACAF 골드컵에서 1-1로 퀴라소와 비기고 6-0으로 온두라스를 완승했습니다. 그리고 팀은 이전에 국제 친선경기에서 4-2로 우크라이나를 이겼습니다.
캐나다는 최근 5경기에서 13골을 넣고 4골을 잃었습니다.
캐나다는 최근 엘살바도르와의 대진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캐나다 -1.75를 공개했습니다.
캐나다는 전술적으로 유연하며, 수비 시에는 팀 전체의 조직력과 압박, 커버 플레이에 중점을 둡니다. 공격 시에는 선수들의 개인 기량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중전방에서의 패스와 움직임이 조화를 이루며, 측면과 중앙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득점 기회를 창출하는 데 능합니다.
엘살바도르는 현재 1무1패로 B조 최하위에 머물고 있으며, 이미 조별리그 통과의 주도권을 상실한 상태입니다. 그러나 캐나다와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극적인 진출 가능성을 이어갈 수 있기 때문에, 팀은 반드시 전력을 다해 이변을 노릴 것으로 보이며, 투지는 매우 강할 것입니다.
엘살바도르는 최근 5경기에서 5골을 넣고 4골을 잃었습니다.
엘살바도르는 주로 4-3-3 또는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점유율과 지상 패스 플레이를 중시합니다. 중원을 중심으로 한 패스 플레이로 경기의 리듬을 조절하고, 측면 선수들은 스피드와 기술을 활용해 기회를 창출합니다. 선수들의 활동량이 많고, 강한 압박과 적극적인 프레싱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엘살바도르의 대부분 선수들은 미주 지역의 소규모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개인 기량은 비교적 평범한 편입니다.
엘살바도르는 최근 10경기에서 3승4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승률이 30%입니다. 팀은 본 시즌에 CONCACAF 골드컵에서 0-2로 온두라스에게 패하고 0-0으로 퀴라소와 비겼습니다.
엘살바도르는 최근 4경기중에 3경기에서 핸디패를 당했습니다.
캐나다는 최근 10경기에서 6승3무1패를 기록하고 최근 CONCACAF 골드컵 2경기에서 1승1무를 기록해서 B조 1위에 있습니다. 한편, 엘살바도르는 최근 10경기에서 3승4무3패를 기록했습니다. 팀은 최근 CONCACAF 골드컵 2경기에서 1무1패를 기록해서 B조 최하위에 있습니다. 캐나다는 최근 엘살바도르와의 대진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기록했습니다. 이번에 핸디캡은 캐나다 -1.75를 공개했습니다. 캐나다에 유리합니다. 이번에 캐나다는 이길 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