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오프:
개최국인 미국은 홈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미국 팬들이 휴스턴의 NRG 스타디움에 모여들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팀의 성적에 큰 동기를 부여할 것이며, 팀의 투지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미드필더 디에고 루나가 골드컵에서 3골을 넣었습니다. 미드필더 말릭 틸먼은 경기당 평균 4.2회의 돌파구를 마련하며, 이 젊은 조합은 매우 강력합니다. 골키퍼 맷 프리스의 세이브율은 82%이며 그의 성과는 안정적입니다.
미국은 최근 CONCACAF 골드컵 5경기가 무패전적(4승1무)을 기록해서 발휘가 뛰어납니다. 팀은 지난 준결승전에서 2대1로 과테말라를 이겨서 결승전에 진출했습니다.
미국은 최근 5경기가 12골을 넣고 4골만 잃어서 공수양측의 발휘가 좋습니다.
미국은 일반적으로 4-3-3 억제 시스템을 사용하며, 공격의 71%가 측면에서 나옵니다. 틸먼과 아기에만은 빠른 속도를 이용해 상대 수비를 공격하고, 세트피스 득점률은 28%에 달합니다.
멕시코는 골드컵의 디펜딩 챔피언이다. 그들은 이 대회에서 다시 우승을 차지하고 중미와 북미 지역에서 지배적인 지위를 공고히 하기를 간절히 바라기 때문에 매우 동기를 부여받고 있습니다.
멕시코의 스트라이커 라울 히메네스는 팀 역사상 골드컵 최다 득점자로, 앞으로도 팀을 위해 골을 넣을 것입니다. 지난번 온두라스와의 경기에서 그는 경기의 유일한 골을 기록했고, 팀이 상대를 1-0으로 이기고 결승에 진출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멕시코는 최근 CONCACAF 골드컵 5경기가 무패전적(4승1무)을 기록하고 지난 준결승전에서 1대0으로 온두라스를 이겨서 발휘가 좋습니다.
멕시코는 최근 5경기가 8골을 넣고 2골만 잃어서 공수양측의 발휘가 좋습니다.
멕시코는 양팀이 최근 CONCACAF 골드컵에서의 대진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
멕시코는 일반적으로 4-3-3의 점유 기반 전술을 사용하며, 윙 공격과 세트 피스가 주요 득점 수단입니다.
미국은 최근 2경기가 다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멕시코는 최근 3경기에서 2경기가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좋지 않습니다.
미국은 최근 CONCACAF 골드컵 5경기가 무패전적(4승1무)을 기록해서 발휘가 뛰어납니다. 새로운 스타 선수 디에고 루나가 3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팀은 리드한 후 집중력이 부족합니다. 멕시코는 최근 CONCACAF 골드컵 5경기가 무패전적(4승1무)을 기록해서 발휘도 좋습니다. 팀은 최근 3경기가 골을 잃지 않아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멕시코는 양팀이 최근 CONCACAF 골드컵에서의 대진 5경기에서 3승1무1패를 기록해서 우세가 있습니다. 멕시코는 실력이 비교적 강해서 이번에 90분 안에서 패하지 않을 거라 예측합니다.
홈인데 홈이 아니다. 손흥민의 스승인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미국대표팀 감독의 눈물이다.미국이 7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NRG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년 북중미카......더보기»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