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월듣컵 아시아 지역 예선 B조 10경기에서 6승4무를 기록하고 승점 22점으로 조1위로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한국은 최근 10경기가 20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
한국은 최근 10경기가 7골만 잃고 최근 2경기가 골을 잃지 않아서 수비력이 강합니다.
한국은 최근 중국과의 대진 15경기에서 9승4무2패를 기록해서 불패률이 86.67%이니까 우세가 있습니다.
한국은 최근 2경기가 다 핸디승을 얻어서 핸디 추세가 좋습니다.
2025년 동아시안컵(EAFF E-1 풋볼 챔피언십)은 7월 7일부터 16일까지 대한민국에서 개최됩니다. 한국은 홈의 우세가 있습니다.
한국은 이미 월드컵 아시아 예선을 통과하여 내년 월드컵 본선 진출권을 확보했습니다. 올해는 주요 대회가 없고, 유럽파 선수들 대부분은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소속팀으로 복귀해야 합니다. 따라서 한국은 동아시안컵에서 K리그 출신의 선수를 더 많이 기용하고, 주전 선수들을 모두 내보낼 수는 없을 것입니다.
이번 26인 명단 중에서 Kuai Jiwen이 처음으로 국가대표팀에 선발되었습니다. 이밖에 왕위동, Liu Chengyu, 세르지뉴도 명단에 포함됐지만, 왕다레이, 왕상위안 등 베테랑 선수들은 명단에서 제외됐습니다.
월드컵 본선 진출에 실패한 중국 축구 협회는 공식적으로 브란코 이반코비치 감독을 해임하고 데얀 두르데비치를 감독 대행으로 임명하여 팀을 동아시안컵으로 이끌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중국은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C조 10경기에서 3승7패를 기록하고 승점 9점만 얻고 조 꼴찌에서 두번째에 속하고 있어서 본선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중국은 최근 4경기에서 3경기가 골을 넣지 못해서 공격력이 약합니다.
중국은 최근 6경기에서 5경기가 골을 잃고 총 8골을 잃어서 수비력이 약합니다.
중국은 최근 3경기에서 2경기가 핸디패를 당해서 핸디 추세가 일반적입니다.
중국은 지금 FIFIA 랭킹 94위에 있고 한국은 23위에 있습니다. 양팀의 실력 차이가 큽니다.
한국은 이미 내년 월드컵 결승전 티켓을 확보했습니다. 동아시안컵에서는 주전 선수들을 모두 내보낼 것이 아니라, K리그에서 더 많은 선수를 선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번 대회는 한국에서 홈경기로 치러지므로 여전히 이점이 있습니다. 중국은 월드컵 예선에서 부진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중국 축구 협회는 공식적으로 브란코 이반코비치 감독을 해임하고 데얀 두르데비치를 감독 대행으로 임명하여 팀을 동아시안컵으로 이끌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제 팀에 새로운 선수들이 합류했고, 그들은 아직 서로 익숙해져야 합니다. 숨겨진 위험이 제거되지 않았으므로 승리하기 어렵습니다. 어쨌든 전력 면에서는 한국이 여전히 우세하고 홈의 이점도 있기 때문에 이번에 한국을 추천해 볼 만합니다.
K리그에서는 천덕꾸러기 같은 존재지만, 한국 축구 전체를 놓고 보면 국군체육부대라는 존재는 순기능을 한다고 인정할 수밖에 없다.지난 7일 용인에서 열린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더보기»
유럽파가 빠진 홍명보호의 에이스는 단연 이동경(김천상무)이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7일 경기도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더보기»
“중국은 이번 월드컵도 탈락했잖아?”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남자축구대표팀은 오는 7월 7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1차전에서 중국을 상대한......더보기»
동아시안컵을 앞두고 한국 남자 축구대표팀 부주장에 임명된 박진섭(전북 현대)이 팀의 간절한 분위기를 전달하며 전승 우승을 목표로 내걸었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대표팀......더보기»
한국 축구 대표팀 홍명보 감독이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풋볼 챔피언십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7월 6일 오후 2시 경기도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선 E-1 챔피언십에......더보기»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더보기